답변) 학습비는 회원가입 -> 로그인 -> 수강신청에서 과정을 선택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학습비 안내
답변) 기관에서 학생 정보를 주시면 저의 유앤아이 올댓라이팅에서 대신 가입해드리고 통지 메일 및 문자공지 보내드립니다.
답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변경해드립니다. (이메일 및 문자가능)
(TEL : 02-3446-8788)
답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변경해드립니다. (이메일 및 문자가능)
(올댓라이팅 사이트로 강사 보시고 선택하시고 변경요청도 가능합니다.)
(TEL : 02-3446-8788)
답변) 크롬(Chrome)으로 접속을 하셨는지 확인바라며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확인바랍니다.
확인했는데도 안될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TEL : 02-3446-8788))
답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바로 수정 조치해드립니다.
답변) 고객센터로 연락 및 문자 주시면 연장됩니다. (과정이 12주시 총 2회 연장가능)
(단, 장기출장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정해진 제출일에 글을 못 올리게 되면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제출일 내에 작성이 힘든 경우 연기신청 또는 제출일 변경 신청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답변) 수강과정에서 선택해주신 일정으로 제출 할 수 있으며, 기본 과정은 주1회 제출이 됩니다. 각 과정 수강신청 시 글 제출 횟수와 제출 요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 공간 포함 최대 2300자까지 가능합니다.
답변) 강사님께 첨삭받는 기간은 2~5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답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답변)
1)Grammar (문법) 점수체계: 틀릴시 2점씩 가감
2)Appropriate word choice and Expression (적절한 단어선택과 표현) 점수체계: 틀릴시 5점씩 가감
3)Mechanics (스펠링 등이 틀릴때) 점수체계: 틀릴 시 2점 가감
4)Clarity and Conciseness (명료성) 점수체계: 틀릴 시 5점 가감
5)tructure and Development (문장구성력) 점수체계: 틀릴 시 5점 가감
*위 5개 부분으로 평가가 이뤄지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강사 Overall comment로 전반적인 수강생별 평가가 진행됩니다.
*첨삭완료는 마이페이지 -> 4.평가완료에서 보시면 됩니다.
답변) 학습비 환불 규정
비고
1. “학습비 징수기간”이란 징수된 총학습비에 따른 총수업일을 말한다.
2. “총수업시간”이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수업시간을 말한다.
3.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 민법 제111조(의사표시의 효력발생시기)
① 상대방이 있는 의사표시는 상대방에게 도달한 때에 그 효력이 생긴다.
※ 반환사유 발생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반환